-
[간식] 바삭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호떡만두요리하는 줌마 2019. 2. 27. 14:45
[간식] 바삭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호떡만두
그냥 굽기만 하는 것을 요리라고 할 수 있을런지 의문이지만...ㅎㅎㅎㅎ
어쨌든.. 나만의 요리라고 치고...ㅋㅋ
마트에 장을 보러갔다가 시식을 하는 코너에 풀무원에서 출시된 모짜렐라 호떡만두가 있었습니다.
시식하는 것을 먹어보던 딸은 맛있다고 사달라고 하네요.
가격이 7천원 전후였던 것으로 기억되는데 가격대비 양도 적고 조금 비싼듯한 생각에 망설이고 있으니 시식담당자 분이 2개 사면 한개를 더 준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좋을 수가~ 그래서 바로 카트에 싣고 와서 집에 오자 마자 간식으로 구워봤습니다. ^^
조리방법이 중불에서 6~7분간 뒤집어 가면서 구우라고 하네요.
레피시대로 기름을 조금(?)~ 두루고 호떡을 올려봅니다.
지름이 5~6센치 정도 되려나요??
시키는대로 중불에서 굽긴하는데... 성격 급하신 분들은 조금 참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짜짠~ 노릇하게 이쁘게 굽힌 호떡입니다. 기름기가 좔좔 흐르는 것이 맛있어 보입니다.
(실제 이건 호떡이 아니라 호떡을 가장한 만두라는 것이 함정이죠...ㅋㅋㅋㅋ)
반틈 자르니 치즈가 가득하네요.
이 치즈가 호떡의 맛을 좌우하는 것 같습니다. 먹어보니 고구마 무스같은 것과 치즈가 섞인 듯 합니다.
떡은 쫄깃쫄깃 합니다.
냉동식품이라 냉동고에 넣어 두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듯 합니다.(냉동제품 선호하는 1인 ^^)
모짜렐라 치즈 호떡 말고도 사천식 매콤 호떡 만두와 씨앗 호떡 만두도 같이 출시 되었더라구요.
따님의 취항에 따라 모짜렐라 호떡 만두만 사왔는데 개인적으로 사천식 매콤만두는 시식을 해보니 제입맛에는 별루였습니다.(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종류도 3가지나 되니 골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요리하는 줌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식] 내 마음대로 만드는 크림스파게티 (0) 2019.04.08 [분식] 내 맘대로 만드는 비빔만두 (0) 2019.03.05 [양식] 커피프렌즈를 따라한 오늘의 샐러드 (0) 2019.02.15 댓글